top of page

​편집팀 인터뷰

creator interview​
​편집팀 팀장 정희은

Q.

편집팀장 정희은C, 시간을 되돌려 팀을 바꿀 수 있다면, 어떤 팀을 하고 싶나요?

A.

저는 다시 편집팀을 선택할거에요! 사실 처음부터 편집팀을 하고 싶었던 건 아니었는데, 하다 보니 적은 인원으로 이루어져서 더 친밀한 지금의 팀이 너무 좋습니다!

Q.

계속 만나보니 첫인상과 많이 달랐던 팀원(유레카C)이 있다면?

A.

김명준 오빠입니다. 처음엔 학번도 높고 학구적이고 무섭게 보였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성격이 너무 좋더라구요!

Q.

정희은C가 겪고 싶은 변화가 있다면 말해주세요.

A.

저는 다중전공생인데 주전공이 디자인이에요. 디자인 수업 말고 다른 경험을 해보고 싶어 광고홍보학과를 선택했습니다. 그렇게 온 광고홍보학과에서의 첫 수업 유레카가 너무 재미있지만, 두 가지 전공이 과제가 너무 많아요! (평소에) 과제가 생기면 과제를 하고 학교에 가는 생활이 매일 반복되는 게 너무 힘듭니다. 그래서 학교를 탈출하는 변화를 겪고 싶습니다!

​편집팀 정승미

Q.

팀장님께서 팀원 인터뷰로 본인을 지목하셨는데, 그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A.

제가 팀에서 말이 가장 많아 그런 것 같습니다.

Q.

자신이 겪고 싶은 변화에 관해 설명해주세요.

A.

제가 많이 게으릅니다. 그래서 이번 유레카 컨셉인 유레카C의 하루가 아침부터 밤까지 계속 유의미하게 변하는 것처럼 저도 하루를 알차게 살고 싶습니다.

Q.

자신에게 큰 영향을 끼친 인물 혹은 에피소드가 있다면?

A.

팀장 언니(편집팀장 정희은)입니다. 언니는 팀 활동을 엄청 열심히 하시고 또 모든 일을 도맡아 하십니다. (다중전공생이라) 안 그래도 일이 많을 텐데 항상 노력하시는 걸 보고 저도 남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이 돼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Q.

편집팀의 유레카C들에게 한마디!

A.

첫 광홍 수업에서 팀장이라는 직책을 맡아 부족한 점이 많았는데, 잘 따라와 줘서 고맙고 앞으로 남은 시간도 열심히 하자! 빨리 끝내고! 빨리 털어버리고!! 같이 놀러 가자! 편집팀 짱!!

Q.

시간을 되돌려 다른 팀을 선택할 수 있다면?

A.

저는 기획팀에 가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기사 쓰는 게 생각보다 재밌어 보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쓴 기사가 유레카에 실리는 건 생각만 해도 너무 뿌듯한 일입니다.

Q.

첫인상과 가장 다른 팀원이 있다면? 그 이유는?

A.

고연수 학우입니다. 평소에 고연수 학우가 말이 없고 조용해 소심한 이미지였는데, 편집팀에서 활동을 엄청 열심히 하고 너무 성실해서 제가 고마울 정도입니다

Q.

팀장님께 한마디

A.

언니, 광홍의 첫 수업으로 (유레카를) 들으신 건데 팀장을 맡아 정말 힘드셨죠? 그래도 너무나 잘해주셔서 감사하고, 결과물이 기대 이상으로 좋게 나와 (제가) 아주 뿌듯합니다. 편집팀 하길 정말 잘한 것 같습니다, 언니 사랑해요!

© 2017 EUREKA All rights reserved.

  • White Facebook Icon
bottom of page